본문 바로가기
정보

아이폰 보안 대응 IOS 16.5.1(C) 자동 업데이트

by sung284 2023. 7. 16.
반응형

7월 12일 애플에서 IOS 16.5.1 업데이트 실행하는 아이폰 및 아이패드 사용자를 위한 
" 신속 보안 대응 "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하네요 ~!
 
왜 나만 몰랐을까 ㅎㅎㅎ 남편이 보내줘서 알았어요~~ 
" 업데이트 했어? " 
" 무슨 업데이트? " 
 
요즘 업무가 너무 바빠서 그냥 넘겼나 봐요 ~! 
그래서 오늘업데이트를 하였어요 ㅎㅎ 
 

"신속 보안 대응 " 업데이트를 설치하면 IOS 16.5.1 사용자에게
업데이트된 버전의 소프트웨어가 표시된다고 하네요~ 또한 비활성화도 가능하다고 해요 ^^
 
이번 업데이트에서 적극적으로 악용될 수 있는
웹킷, 보안 취약점 및 사파리 웹 브라우저의 버그가 수정되었다고 해요~
이로 인해 IOS 16.5.1(a) 업데이트만 하였다면 페이스북, 인스타그램, 와쓰앱 , 줌 등의
사이트에 오류가 날 수도 있다고 하니 반드시 IOS 16.5.1 (C)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^^ 
 

업데이트 방법 : 설정 ▶ 일반 ▶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설치

 
누군가 나의 정보를 보호해 줄 꺼라는 생각은 버려야 할 것 같아요 ,, 
대기업도 ,, 털리는 마당에 말이져 ,, 
요즘 정보유출 및 해킹 너무 많이 자주 빈번하게 일어나는 일이 되어 버렸어요~! 
왜 남의 것이 궁금하고 ,, 남의 것을 탐내는지 정말 모르겠어요~!!!
내것은 내가 지키자!! 안전한 아이폰을 사용을 위해 꼭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 꼭 하세요 ~!
 

반응형

댓글